전화도 팩스도 없이,
클릭만으로 끝내는 자재 발주
나만의 발주는 건설 현장의 자재 발주 과정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스마트 솔루션입니다.
반복적이고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되던 발주 업무를 시스템 기반으로 전환하여
자재 관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합니다.
별도의 교육 없이도 간단한 클릭만으로 발주가 가능하며,실시간 공유를 통해
현장과 본사 간 소통 오류를 줄이고
자재 관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합니다.
건설 자재 구매 현장을 이해하는 실무 중심의 시스템으로
기존 발주 방식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표준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나만의발주의 6가지 핵심 특징
혁신적인 자재 발주 솔루션
실시간 발주 현황 공유
현장과 본사가 동일한 화면에서
발주 상태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가 및 자재 투입 관리
입력 단가를 교차 검증하고,
현장별 자재 투입 현황을 실시간 확인합니다.
판매사의 빠른
주문 확인
공급사는 실시간으로 발주를 확인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현장별 자재 공급
모니터링
현장별 자재 수급 현황을 확인하고
요청 자재를 정확하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단가 자동 검증
계약 단가와 입력 단가를 자동 비교하여
오류나 손실을 사전에 방지합니다.
간편한 온라인 발주
팩스와 전화 없이,
간단한 입력과 클릭만으로
자재 발주가 가능합니다.